한국레노버, 1㎏대 노트북 `카본` 매장 오픈 이벤트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옥션과 단독으로 ‘X1 카본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용산 전자랜드 3층에 마련된 이 매장에서는 카본 외에 레노버 제품군 체험과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 용산 전자랜드 3층에 위치한 레노버 X1 카본 매장 <한국레노버 제공>
서울 용산 전자랜드 3층에 위치한 레노버 X1 카본 매장 <한국레노버 제공>

한국레노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옥션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에서 X1 카본 2세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4인치 노트북 전용 레노버 정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제품을 옥션에서 구매 후 전시매장을 방문해 수령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한다.

X1 카본은 노트북 단일 브랜드 최초 1억대를 판매한 씽크패드 시리즈 대표 모델이다. 레이싱카, 항공기, 인공위성 등에 사용하는 카본으로 제작돼 1.28㎏ 무게에 불과하다. 17.7㎜ 두께에 초슬림 베젤을 사용해 13.3인치 노트북 크기에 최대 WQHD(2560×1440) 해상도를 지원하는 14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총 4종으로 X1 카본 2세대 i5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lenovo.com/kr/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