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의 지오지아(ZIOZIA)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신성통상㈜ 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 한 2015년 여름 광고를 한국과 중국 동시 공개했다.
상반기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KBS 드라마 ‘프로듀사’ 방영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더 멋있어지고 젠틀해진 김수현의 매력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오지아(ZIOZIA)는 매 시즌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와 함께해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여름 시즌 광고는 남성들의 실용적인 여름 아이템들과 함께 캐주얼에서 포멀한 데일리룩까지 담아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시즌 김수현과 함께 제안하는 아이템으로는 그래픽티셔츠와 린넨 차이나 카라셔츠를 꼽을 수 있다. 한여름 무더위에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착장할 수 있는 그래픽티셔츠는 매년 여름 사랑 받는 지오지아의 대표 아이템으로 올해도 어김없이 트로피컬 컨셉의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은 날에는 기본 셔츠 스타일에서 벗어나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린넨소재 차이나 칼라 셔츠를 통해 깔끔하면서 센스 있는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지오지아가 제안하는 김수현의 스타일 화보와, 스케치 영상 및 인터뷰는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여름 상품은 현재 전국 지오지아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