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이 우유추출물을 함유한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와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4월 21일 출시한다.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와 딥 클렌징 폼은 피부 클렌징은 물론 피부 보습효과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셔벗 클렌저의 제형은 오일밤 타입으로 딥 클렌징에 마사지와 보습, 피부 정화 효과까지 있는 이중 세안 제품이다.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의 사용 방법은 먼저 제품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피부에 문지르면 1차로 노폐물이 제거된다. 이후 물을 묻혀 거품을 내 다시 한 번 문질러 잔여 노폐물을 제거하면 된다.
제품에는 필수 아미노산과 락토스(Lactose)가 풍부한 우유 추출물과 화이트 허브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정돈해 주는 효과가 있다. 이러한 성분으로 인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시켜 줘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자극 젤 타입의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은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보습 아미노산인 라이신(Lysine)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줘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 브랜드 매니저는 “우유 속의 지질과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매끄럽게 케어해 주기 때문에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미용 효과까지 부여해 준다”며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 사용 후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사용해 주면 더욱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샵과 전국의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