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장윤주 “8월의 신부 장윤주와 아름다운 들러리 가인 이하나가 함께”

21일  장윤주의 인스타그램에 가인과 장윤주가 찍은 결혼 축하 화보가 게제되었다.
 출처: 장윤주 인스타그램
21일 장윤주의 인스타그램에 가인과 장윤주가 찍은 결혼 축하 화보가 게제되었다. 출처: 장윤주 인스타그램

가인 장윤주

21일 장윤주의 인스타그램에 가인과 장윤주가 찍은 결혼 축하 화보가 게제되었다. 장윤주는 "가인이와는 스모키아이의 본능이. 하나와는 음악적감성이. 그렇게 우린 서로 통한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그녀는 또한 "가인아 우리의 고향은 하나야 어서 음반내자 너희가 부르면 언제든지 달려갈게"라는 글을 남겨 가인을 얼마나 아끼고 있는 지를 짐작케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윤주의 결혼 축하 화보에 참여한 가인과 이하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이들의 모습을 담은 `얼루어 코리아` 5월호에는 발리에서 진행된 장윤주의 단독 화보와 서울에서 모델 선후배 및 절친들과 함께 촬영한 결혼 축하 화보 등 총 22페이지 분량의 웨딩 화보와 인터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장윤주는 다음달 29일 강남구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4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인 장윤주 이하나 세사람 친분이 상당해 보여”, “가인 장윤주 이하나 화보 사진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