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로이미지, 한국 이미지 콘텐츠 개발에 노력 기울여…

㈜통로이미지, 한국 이미지 콘텐츠 개발에 노력 기울여…

광고, 영상, 출판, 웹, 모바일, 솔루션 등 이미지 콘텐츠의 사용범위는 날이 갈수록 다각화되고 있다. 그 결과 국내 스톡(Stock) 이미지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해외 업체들이 적극적으로 국내에 진출하고 있다.

이미지 시장의 활발한 움직임 속에서 고퀄리티의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는 국내 기업이 있어 화제다.

‘㈜통로이미지’는 높은 퀄리티의 이미지 콘텐츠 개발의 중요성을 일찍이 깨닫고 다양한 디자인 분야의 연구를 통해 20년 간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해 온 국내 선두의 이미지 제작 회사다.

이를 바탕으로 통로이미지는 국내 이미지 콘텐츠 업계에서 선구적인 기업이 됐고, 2005년부터 해외 기업에 이미지 수출의 성과를 이루었다.

2014년 통로이미지는 콘텐츠 개발의 전문화를 위해 그래픽 창작 연구소를 설립했다. 연구소는 그래픽 디자인, 촬영, 일러스트 등 각 이미지콘텐츠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연구원들은 대내외 산업 별 시장 조사와 콘텐츠 트랜드 연구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한다.

업계 관계자는 “통로이미지의 국내 이미지 콘텐츠 개발 노력은 사회적으로도 의의가 높다. 콘텐츠 산업은 대표적인 기술, 지식 기반 산업으로 무형재화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한다”며 “앞으로 통로 이미지의 콘텐츠 개발의 도약은 주목할 만 하다”고 전했다.

한편, 통로이미지는 매일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으며, 이미지코리아(www.imagekorea.co.kr), 클립아트코리아(www.clipartkorea.co.kr), 이미지투데이(www.imagetoday.co.kr) 3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