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대표 공선욱)는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패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기존에 쓰던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카메라에 대해 기기별 보상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보상 금액으로 아이패드 에어 구매 시 3만원 할인, 아이패드 미니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할인 대상 제품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2, 아이패드 미니3이다.
같은 기간 동안 맥북 및 맥북프로 레티나 디스플레이 신제품 출시를 맞아, 맥과 해당 제품전용 애플케어 동시구매 고객 대상으로 애플케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에서 맥과 아이패드 구매 고객에게 120여만원 상당의 국내 최초 온라인 애플 강좌 사이트 ‘아이맥 코리아’ 온라인 강좌 패키지 92%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맥 코리아는 윌리스의 고객 지원 온라인 강좌 서비스로, 애플 입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법, 애플리케이션(앱) 및 다양한 애플 솔루션 교육을 지원한다. 사내강좌와 현장강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