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만화방 미스터블루, ‘절대 무료 대전’ 이벤트

인터넷만화방 미스터블루, ‘절대 무료 대전’ 이벤트

‘만화방’은 이제 거리에서 찾아보기 힘든 장소가 되었다. 인터넷을 통해 보는 ‘웹툰’의 인기가 날로 커져가며 생긴 변화다.

세월의 흐름에 따라 비록 만화책이 가득한 만화방은 사라지고 있지만, 어렸을 적 재미있게 봤던 만화 한 편 정도는 누구나 추억 속에 간직한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 사춘기 시절 친구들과 무협만화를 재미있게 읽고, 만화 속 주인공을 한 번쯤 따라 해보기도 했을 것이다.

무협만화 마니아라면 국내 무협만화의 역사를 만든 황성, 야설록, 사마달 이 세 작가의 이름을 들어봤을 것이다. 무협만화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이들의 인기는 실로 어마어마하다.

하지만 무협만화의 특성상 한 작품이 수십 권에 이르는 장편이 대부분이라 감상 요금은 만만치 않은 편이다. 이에 인터넷만화방 `미스터블루`는 무협만화 3대 작가(황성, 야설록, 사마달)의 독자들을 위해 `절대 무료 대전 시즌 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만화 정액제를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만화 1개월 정액권과 블루마일리지 1,000점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총 600권의 무료만화를 감상할 수 있다. 무협만화 외에도 `고행석`, `김성동` 등의 액션/스릴러 만화도 총 권수의 절반이 무료로 제공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4월 20일부터 시작된 이번 미스터블루 `절대 무료 대전 시즌 1` 이벤트는 내달 19일까지 30일 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rblu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