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사 전기킥보드 국내 출시 '킥보드도 이젠 친환경 시대'

출처:/더가젯
출처:/더가젯

국내 전기킥보드 세그웨이 전문기업 `e근두운 ㈜예스대현`이 루마니아 EVO사의 신형 전기킥보드 제품 3종이 롯데백화점 IT기기 전문 더가젯 매장을 통해 국내에 출시했다.

EVO사는 전기킥보드 시장에서 전세계 1위의 회사이며 세계 최경량 킥보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출시 모델은 아동용 `ES01` 모델 과 성인용 `ES04` `ETWOW` 제품이며 현재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에서 직접 체험 하고 구매 할 수 있다. EVO 사의 유버스쿠트 `ES01` 제품 과 `ES04` 제품은 보편성을 확보한 폭 넓은 구매층을 확보했다.

ES01 제품은 아동용 전동킥보드 제품으로 KC인증은 물론 유아안전인증까지 완료한 안전에 집중한 제품이다. 색상은 핑크,블루,그린 의 세가지 색상이 있고, 풀메탈 의 재질로써 튼튼한 안정성을 자랑한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8Km, 약 1~2 시간의 연속 주행이 가능하며 경쟁 모델이 없다.

유버스쿠트 ES 04` 역시 EVO 사의 제품으로 성인용 전동킥보드 제품이다. 24V 300W 의 모터 출력으로 최대 18Km/h 까지의 속도를 낼 수 있고, 근거리 출퇴근 용으로 더없이 친환경 적인 제품이다.

한편 뛰어난 기능의 ETWOW 제품은 크루저기능, 조도감지센서 등 탁월한 성능을 중심으로 10.7Kg 의 세계 최소경량 전동킥보드 라는 타이틀 을 강조할 만한 제품이다. 한번 충전으로 연속 30Km 이상의 주행거리를 유지하고, 24V 와 33V 의 상품을 분류해서 구매층의 선택폭을 넓혀 선보이고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 와 블랙의 두가지 색상이 있다.

이번 입고된 전기킥보드의 가격은 어린이용 ES01모델은 248,000원, ES04 499,000원, ETWOW 제품은 990,000원이며 이 외에도 더가젯 에서는 안정성과 완벽한 성능을 제공할 신형 킥보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전기킥보드 제품은 화창한 봄철 아웃도어용 이동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으며 현재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명동본점, 수원점, 분당점, 부산광복점, 부산본점, 광주점, 노원점,청량리점) 및 해운대 경동제이드 KOON 매장에서도 체험 시승 및 구매가 가능하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