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브랜드 ‘토마토도시락’이 봄 시즌을 맞아 2015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단체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의 이번 이벤트는 단체 도시락을 30만 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것으로, 참여방법 또한 간단하다.
단체도시락 주문 후 영수증을 확인하고 구매점포, 금액, 날짜가 보이도록 촬영해 토마토도시락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개인정보와 함께 첨부 파일로 영수증이미지를 등록하면 된다.
프랜차이즈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 관계자 측은 “따뜻한 봄을 맞아 토마토도시락에서 단체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 분들께 작지만 알찬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국 150개의 가맹점과 2025년까지 1000호 점 개설을 목표로 전국 가맹사업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은 가맹점주들로부터 ‘올바른 프랜차이즈’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일부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우 가맹점에 홍보비용을 부과하는 반면,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은 가맹점에 부담을 전가하지 않고 모든 협찬 금액을 본사에서 집행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메뉴개발 및 점주의 조리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안전한 식 재료를 신속히 공급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소득을 올리는 창업 노하우로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