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2015년 모바일 야심작 `히어로즈 킹덤`이 5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가 막바지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6성 진화가 가능한 4성 영웅 아리스와 행운권 3장을 지급하므로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게임 출시 전에 사전 등록 신청을 하는 것이 좋겠다.
`히어로즈 킹덤`은 `약탈`을 기반으로 300여 종의 캐릭터로 즐기는 다양한 성장의 재미를 주며, 한 번의 터치로 강하고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한 간편한 조작성까지 갖춘 모바일 액션 RPG다. 또한 약탈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지역과 수십 개의 스테이지에서 모험을 펼쳐나가는 `모험 모드`와 유저들간에 팀을 결성해 다른 팀과 순위 경쟁을 하는 `팀 대전 모드` 그리고 8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격렬한 전투를 펼치는 `난투전 모드` 등의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 이벤트 등록을 전면 무료화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8만이 넘는 서비스 참여자들에게 그동안 ‘레이븐’,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슈퍼판타지워’, ‘타이탄’, ‘마비노기듀얼’, ‘베인글로리’ 등 대작 게임 및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소규모 개발사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무료 쿠폰 제공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자사의 서비스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