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이롤 (대표:황규성)의 스마트플레이랜드는 유튜브를 연동한 새로운 리듬게임 ‘탭튜브(TapTube)`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전세계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탭튜브’는 전작인 `튠즈홀릭’의 한계를 뛰어 넘어 유튜브에 올라온 인기 뮤직 비디오들을 직접 검색하고 플레이 할 수 있는 세계최초의 스트리밍 기반의 리듬 게임이다.
황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탭튜브’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게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노래를 보다 쉽게 접하고 게임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또한 다양한 난이도를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고 노트라인도 여러가지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부터 하드한 유저까지 자신의 수준에 맞게 게임 진행이 가능하게 해 줌으로서 한층 더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사전예약을 했던 유저들에 한해서 게임설치 후 유튜브 계정과 연동 시키면 100루비를 선물 받을 수 있어 관심 있는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탭튜브’로 검색하면 게임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5월 초에는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서 아이폰 버전 또한 출시될 예정이다.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oylol.taptube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