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열변vs심드렁 '극과 극' 술자리 회동?

차태현, 공효진
 출처:/ KBS2 '프로듀사' 캡처
차태현, 공효진 출처:/ KBS2 '프로듀사' 캡처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의 술자리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측은 라준모(차태현 분)와 탁예진(공효진 분)의 극과 극 호프 회동을 담은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예진은 마치 억울한 일을 토로하듯 과장된 손동작과 표정으로 열변을 토하고 있는데 반해, 이를 듣는 준모는 귀를 후비적대거나 마른 안주를 삼키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준모는 예진의 립스틱을 강탈한 듯 입술을 핫핑크색으로 칠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빼앗길 수 없다는 듯 립스틱을 한 손에 꼭 쥐고 있어 예진과 준모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편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둘이 무슨 사이?",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아 15일까지 언제 기다려!",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스틸컷만 봐도 재밌다",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둘의 케미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