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 우나리, “서로를 완성시켜주는 사랑, 러시아로 귀화해 혼인신고 한 까닭은”

지난 11일 ‘휴먼다큐’에서는 안현수와 우나리의 사랑 이야기가 방송되었다. 안현수는 한국에서 러시아로 귀화했다. 
 출처: sns
지난 11일 ‘휴먼다큐’에서는 안현수와 우나리의 사랑 이야기가 방송되었다. 안현수는 한국에서 러시아로 귀화했다. 출처: sns

안현수 우나리

지난 11일 ‘휴먼다큐’에서는 안현수와 우나리의 사랑 이야기가 방송되었다. 안현수는 한국에서 러시아로 귀화했다. 빙상연맹과의 파벌 다툼이 그 원인으로 꼽힌 바있다. 한편 그는 러시아에 귀화한 이후, 지난 소치 올림픽에서 금메달리스트가 되었다. 안현수는 이날 방송을 통해 러시아에서 우나리와 함께하는 신혼생활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한편 우나리는 안현수보다 1살 연상으로 10년 넘게 안현수 팬클럽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나리는 안현수와 연인이 된 뒤 한국과 러시아를 오가며 힘이 돼 준 것으로 알려졌으며. 안현수가 귀화한 러시아 역시 이런 우나리씨의 내조가 안현수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 AD카드(선수촌과 경기장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출입증 겸 신분증)를 발급하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나리 안현수 보기 좋은 커플”, “우나리 안현수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