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상영 중인 헐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2>에서 한국인 배우로는 시리즈에 처음 참여해 화제를 낳은 배우 수현이 온라인 토익 영어 회화 브랜드 마풀토익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그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할 또 다른 인물로는 수많은 여성 팬을 확보 하고 있는 배우 다니엘 헤니. 올해 초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의 주연으로 출연한 다니엘 헤니는 최근 미국 드라마 출연으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두 글로벌 스타의 동반 모델출연으로 화제가 된 마풀토익은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한 인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마풀토익 관계자는 “최근 가장 핫한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수현은 완벽한 영어 실력으로 주목 받는 배우이며 다니엘 헤니 역시 두말 할 것 없는 글로벌 스타로 이 두 배우의 조합이 영어 학습 브랜드 이미지에 매우 적합해 서로 시너지 효과도 높을 것 같다”고 전했다.
배우 수현은 현재 영어 인터뷰 영상뿐 아니라 이달에 공개된 마풀토익의 광고와 메이킹 영상도 함께 주목 받고 있으며 매일 조회수를 갱신하고 있다. 수현은 토익 만점 기록이 알려지면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배우로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기 있는 두 배우가 마풀토익에서 만나 소비자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뛰어난 몸매와 훤칠한 키 등 눈길을 끄는 두 사람은 서 있는 것만으로도 화보가 된다는 평을 받는다.
‘마음껏 풀어라, 마법처럼 풀린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마풀토익 광고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어로 서로 농담을 주고 받기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전한다. 특히 수현은 완벽한 영어를 구사하기 때문에 다니엘 헤니와 작업하면서 더욱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풀토익은 국내 최초 문제풀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온라인 학습을 제시하며, 기존 인강과는 차별화된 학습시스템을 선보인다. 강사 중심이 아닌 학습자 중심의 인강 서비스를 지향하는 마풀토익에 다니엘 헤니와 수현이 공감하고 모델로 활동하는 것에 멈추지 않고 직접 학습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다니엘 헤니와 수현에게 배우는 영어회화’가 곧 선보일 예정이다. 두 배우의 완벽한 외모와 그에 버금가는 영어 실력은 영어를 공부하는 이들에게 좋은 자극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