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데이, 전효성 "이 장미꽃과 초콜릿을 받아라!"

전효성
 출처:/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전효성 출처:/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로즈데이

로즈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전효성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신곡 `반해`를 발표한 전효성이 팬들에게 역조공을 해 한결 같은 `팬사랑`을 과시했다.

지난 주 아웃도어 웨스트우드와 까스텔바작 아이웨어의 협찬으로 윈드재킷과 선글라스를 팬들에게 선물했던 전효성은, GS 모바일 POP 카드를 활용해 본인이 직접 구매한 바나나우유와 그랜드 요구르트를 음악방송에 참여한 모든 관객들에게 제공하며 `역조공`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어 이번에는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해 장미꽃과 초콜릿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14일 발매되는 전효성의 첫 번째 미니앨범 `FANTASIA(판타지아)`의 스페셜판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는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연상하게 하는 `골든 티켓`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돌아간다.

오는 22일까지 앨범에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골든 티켓`을 시크릿 공식 팬카페에 인증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사람들은 전효성이 준비한 특별한 `판타지아`에서 아티스트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게 될 것으로 전해졌다.

색다른 이벤트들과 더불어 오는 17일 오후에는 김포 롯데몰에서 `판타지아` 팬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어, 전효성의 팬 사랑은 계속될 예정이다.

로즈데이 전효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즈데이, 전효성한테 꽃 받으면 기분 날아갈 듯~", "로즈데이, 전효성 팬들 사랑은 꾸준해!", "로즈데이, 전효성 네가 꽃이나 다름 없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