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천연화장품 1위 엘보라리오 오렌지라인 6종 출시

오렌지향, 스트레스 진정효과로 불쾌지수 높아지는 여름철 제격


수은주가 높아지면서 시원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뷰티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상큼한 향이 인기가 많다. 특히 최근 브라질에서 실시한 연구를 통해 스트레스 진정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오렌지 향기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에 제격이다.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 ‘엘보라리오’는 오렌지 숲 정원의 신선하고 상쾌한 향을 선사하는 오렌지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라인은 바스폼, 바디크림, 비누, 향수, 디퓨저, 방향제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1위 엘보라리오 오렌지라인 6종 출시

오렌지 바디크림은 오렌지 씨 오일이 함유돼 자외선이나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해바라기, 올리브 오일이 첨가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한다.

오렌지 바스폼과 비누는 오렌지, 광귤 껍질에서 얻은 식물성 글리세린이 함유돼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제품. 이 때문에 피부 톤을 한층 밝아지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향이 나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시트러스와 오렌지 에센스의 상큼한 첫 향과 자두, 자스민 등의 플로랄, 과일 향이 조화를 이루는 오렌지 향수는 오랫동안 싱그러운 잔향을 남기며 실내 공간을 향기로 채워주는 오렌지 리드 디퓨저와 종이 방향제는 일상생활에 산뜻한 쾌적함을 선사한다.

한편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엘보라리오의 모든 제품은 국내 천연화장품 멀티숍 일나뚜랄레(www.ilnatural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