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로마, 1년에 단 한번 ‘6월 디퓨저 대전’ 진행

우드윅•아르키펠라고•라프코뉴욕 디퓨저 전 품목 30% OFF 세일

퀸즈아로마, 1년에 단 한번 ‘6월 디퓨저 대전’ 진행

국내 향기 문화 선도 브랜드 ㈜퀸즈아로마(대표 이성호, www.queens-aroma.com)는 최근 힐링 핫 아이템으로 사랑을 얻고 있는 디퓨저로 ‘퀸즈아로마 6월 디퓨저 대전’을 진행한다.

연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6월, 캔들보다 디퓨저 사용이 늘어나는 계절이 시작되면서 디퓨저로 여름 향기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객 감사 행사를 준비한 것이다.



㈜퀸즈아로마에서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나무심지의 대명사 ‘우드윅’, 보태니컬 자연주의 브랜드 ‘아르키펠라고’, 뉴요커들의 명품 디퓨저 ‘라프코뉴욕’ 등이 있다. 디퓨저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퀸즈아로마 6월 디퓨저 대전’은 2009년 퀸즈아로마 창립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행사로 1년에 단 한번, 6월 행사기간 중에만 30%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퀸즈아로마 6월 디퓨저 대전’은 6월 1일부터 14일까지 퀸즈아로마가 입점되어 있는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등 전국 백화점 34개 매장, 백화점의 온라인 쇼핑몰과 우드윅 공식 온라인 쇼핑몰 ‘퀸즈아로마(www.queens-aroma.com)’에서 진행된다.

㈜퀸즈아로마 관계자는 “이번 디퓨저 대전은 퀸즈아로마에서 공식 수입하는 향기 브랜드 ‘우드윅’, ‘아르키펠라고’, ‘라프코뉴욕’이 한국에 소개된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행사로, 매년 12월 캔들 시즌오프로 고객들의 성원을 얻고 있는 것처럼, 6월에는 디퓨저 대전으로 여름철 디퓨저 사용을 제안하고, 매년 정기적인 고객 감사 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