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KooTV 그랜드 오픈, 롤챔스 섬머시즌 전격 생중계!

KOO Tigers, 강화된 전력으로 우승 도전…롤챔스 전 경기 고화질로 송출 예정

3일 KooTV 그랜드 오픈, 롤챔스 섬머시즌 전격 생중계!

6월 3일 전격 오픈하는 인터넷 방송국 `KooTV(쿠티비)`에서 지난 롤챔스 스프링 파죽의 11연승을 기록한 롤챔스 강팀 KOO Tigers(구 GE타이거즈)의 경기가 생중계 될 예정이다.

KOO Tigers는 선수 및 해설자 출신의 스타감독 노페 정노철 감독이 이끄는 리그 오브 레전드 국내 1위의 강팀이다. 특히 창단 5개월만에 지난 `스베누LoL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에서 SKT T1에 아깝게 패해 준우승에 머물기도 했다. 이번 ‘2015 롤챔스 섬머시즌’에는 한층 강력해진 전력으로 우승을 노리고 있다.



한편 `2015 롤챔스 섬머시즌`을 6월 3일 그랜드 오픈때 전격 생중계하는 쿠티비는 성공적인 CBT(임시베타테스트)를 거쳐 드디어 정식 개국을 앞두고 있다.

특히 CBT때는 만나볼 수 없었던 MC 이상호, 러너, 팡이요, 핵스나 등 팬층이 두꺼운 MC들도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모든 롤챔스 경기를 고화질로 송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쿠티비 관계자는 "쿠티비에서 송출하는 영상은 1080p(약 3000~4000K)의 화질로 타 플랫폼에 비해 매우 높은 화질"이라면서 "그랜드 오픈 당일 롤챔스 섬머시즌 이외에도 다양한 인기 MC들의 개성있는 방송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쿠티비는 개국 후 CBT때와 달리 24시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6월 3일에는 `KooTV` 어플리케이션도 출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티비 홈페이지(www.Koo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