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작인 이번 달을 맞이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나만의 인연을 만나고 싶어하는 싱글남녀들을 위해 무료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남녀 모두 25세 이상 대학교를 졸업하고 싱글 직장인과 전문직 종사자라면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는 간단한 인터뷰와 서류심사를 통해 신원이 확정된 사람에게만 본인 타입에 맞는 맞춤형 매칭 서비스로 무료맞선이 진행된다.
미백상품권과 공연초대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이벤트는 ‘천연 보석의 왕 이번 달의 탄생석 진주’를 컨셉으로 진주처럼 청순하고 순결한 매력을 갖춘 미혼남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며, 오는 30일까지 남녀 각각 선착순 50명을 정원으로 진행된다.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 처음으로 전세계 약 5000여개 기업이 참여하고 평가하는 지난해 국제비지니스대상(IBA)에서 ‘비즈니스 분야 은상’을 수상했고, 국회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면서 국가에서 인정한 결혼정보회사로 평가 받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김희성 팀장은 “아직까지도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좋지 않은 인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며 “당사에서 진행하는 무료맞선이벤트는 그런 고정관념을 깨고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를 앞장서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www.isoohyun.co.kr)은 유학파결혼정보, 만혼결혼정보, 기독교결혼정보, 30~40대 재혼정보, 부모님 전용 상담 등 각 분야 전문 매니저와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특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