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최상의 음질과 압도적인 몰입감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헤드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유 이어폰·헤드폰 스탠드 <소니코리아 제공>
아이유 이어폰·헤드폰 스탠드 <소니코리아 제공>

이날부터 7월 31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8월 6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코리아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사진이 담긴 이어폰·헤드폰 스탠드를 증정 받고, 추가 사은품 지급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MDR-Z7, XBA-Z5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7만원 상당 블루투스 스피커 SRS-X2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HRA 이어폰 및 헤드폰으로 MDR-Z7, MDR-1A시리즈(MDR-1A, MDR-1ADAC, MDR-1ABT), XBA-Z5, XBA-A시리즈(XBA-A3, XBA-A2, XBA-A1AP), XBA-100이다.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표준줌렌즈킷과 플래그십 HRA 워크맨 NW-ZX2, HRA 지원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SRS-X99, 플레이스테이션4를 추가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