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앙에서 출시한 페르마타포오디오 컷팅엣지(Fermata for audio Cutting Edge)시리즈가 오디오 애호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오디오 장식장은 단순 수납 개념의 1세대라면 2세대는 디자인, 수납, 진동차단이 곁들여진 제품이다. 이런 기능성 오디오 장식장은 그동안 수입산 일색이었고, 가격까지 비싸 주머니가 가벼운 오디오 애호가들이 선뜻 구매하기 힘들었다.
페르마타오디오는 진동방지 구조로 설계된 기능성 오디오 장식장이다. 페르마타포오디오는 국내에서 설계하고 국내에서 생산한 신토불이 제품이며,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피커가 음악을 재생하면 강한 진동이 나오는데 공간을 타고 CDP, 튜너, 앰프 등에 전달이 되는데 진지한 오디오 애호가들은 오디오기기가 진동에 노출이 되면 혼탁한 음이 재생되고, 진동이 차단되면 입체감, 공간감, 음의 순도가 향상된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한다.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오디오기기 내부의 부품들이 진동에 예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이다.
페르마타포오디오는 수납된 오디오에 전달되는 외부의 진동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도록 설계되었다. 최적의 진동 차단을 위해 고밀도 저공진 선반, 스파이크, 스파이크슈즈, 완충제, 스틸프레임이 유기적이고 효과적인 구성을 취하고 있다.
다비앙 관계자는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기능성 오디오 장식장을 찾는 오디오애호가들에게 페르마타포오디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