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자유로운 연동이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는 이미 오래전부터 소비자들에게 익숙하게 사용되어지고 있다.
O2O서비스는 오프라인에 자리한 상점의 정보가 모바일 속으로 들어가 모바일과 GPS를 접목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레스토랑 20%할인쿠폰, 10%쇼핑쿠폰 등 온라인상의 쿠폰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한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이 중 다양한 혜택을 ONE STOP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신개념 토탈 모바일 플랫폼 ‘올댓딜(All that deal)’ 어플리케이션의 완성도는 단연 돋보인다.
올댓딜은 기존 일방형 closed 플랫폼 소셜커머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고객과 판매자의 양뱡향 open 플랫폼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에 즉각 대응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모든 할인이벤트, 홍보 마케팅 정보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혜택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 시 24시간 이내에 상담(딜) 또는 컨설팅 받을 수 있어 고객의 신중한 의사결정을 활용할 수 있도록 편리함과 실용성을 극대화 한 인기 어플이다.
이러한 고객과 판매자의 직접적인 딜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상품과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구매자의 나이, 지역, 성별에 따른 상황별 컨텐츠 제공도 가능하다. 또한 상품에 대한 이미지 및 상세정보까지 전문가 수준의 고해상도로 확인 할 수 있어 고객의 정보수집의 집중도를 높여주고 있다.
이처럼 기존 어플리케이션와 비교해 더욱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올댓딜(All that deal)’ 이 앱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댓딜(All that deal)`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에서 무료 다운 가능하며, 올댓딜 스토어에서 혜택/운영정보 이동 후 올댓딜 회원가입이벤트의 쿠폰받기를 눌러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4일부터 7월3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모두는 소진시까지 영화예매 2,500원(2인 이용 시 5,000원) 할인권을 제공받고, 추가로 응모자 중 100명을 매일 추첨해 당첨자는 CGV할인, 롯데시네마할인 예매가 가능한 50% 영화 할인예매권(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PRIMUS 영화관에서 주말포함, 2인 동반 이용 시 가능)을 제공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arvelnc.com/)와 올댓딜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