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연구개발자와 산업엔지니어를 위한 측정제어 심포지움 개최

한국NI, 연구개발자와 산업엔지니어를 위한 측정제어 심포지움 개최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오는 6월 24일 (수)-부산, 6월 30일 (화)-대전, 7월 8일 (수)- 서울에서 “연구개발자와 산업엔지니어를 위한 측정제어 심포지움”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업용 IoT 시대를 이끄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측정제어 심포지움’에서 최신 기술 트랜드인 산업용 IoT시대에서 연구개발자와 산업엔지니어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테크놀로지 트랙에서는 측정의 기초인 센서의 원리와 활용방법을 소개한다.측정 이론과 더불어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상황마다 적합한 시스템을 구성해야 하는 축적된 노하우, 다채널 대형 시스템 구축 방법, IoT 첫걸음인 LabVIEW를 활용한 통신 기반의 시스템 통합, 전수 검사를 위한 비전 측정 및 영상 처리 기법을 공개한다.

어플리케이션 트랙에서는 모듈형 측정/제어 플랫폼의 데모시연을 통해, 데이터로거, 소음진동 분석, HMI,모션, 비전등의 구현방법을 직접 보여준다. 또한 기존에 PC, PLC등으로 공장 자동화 및 산업용 장비제어를 구현한 경우에는 단일 플랫폼으로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는 방법과 생산성을 극대화 시켜 스마트 팩토리를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인다.

한국NI 전략마케팅 권순묵, 조한길 대리는 본 행사에 대해 다음과 같은 포부를 전했다. “산업용 IoT시대가 도래하면서, 상황마다 측정을 위해 장비를 유연하게 구축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측정의 단계마다 적합한 장비를 설정하고 구현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더불어 엔지니어들은 기존의 PC, PLC등으로 공장 자동화 및 산업용 장비제어를 통해 유연하지 못한 플랫폼의 문제를 인식했다. 한국NI는 이러한 문제에 해결점을 찾고자 본 행사를 개최하였고,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통해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해답을 제시할 것이다.”

한편, 측정제어 심포지움에서는 전문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의 데모시연시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제품 상담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korea.ni.com/events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2-3451-3400 혹은 이메일 eventkorea@ni.com 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