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을 겪은 여성들이 뜻하지 않은 굴욕을 맞이하는 순간이 있다. 바로 갑작스럽게 탈모가 발생했을 때다. 출산 후에는 머리숱이 많던 여성에게도 탈모증상이 보이곤 하는데, 출산 직후에는 탈모치료제 등을 함부로 사용할 수 없어 더욱 애를 먹게 된다.
이런 경우 출산 후 샴푸만 바꿔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탈모샴푸도 산모와 아기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해 출산 후 샴푸 사용 여부를 두고 고민하는 여성이 많다. 이런 이유로 출산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출산탈모샴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의 25년 노하우가 담긴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가 주목을 받고 있다. 폴리젠샴푸는 주성분인 비오틴 외에 감초, 쑥, 고삼, 효모, 의이인 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된 약산성 샴푸로 두피를 건강하게 조성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해준다.
이런 성분을 함유한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를 보건복지부는 따로 정한 기준에 따라 의약외품으로 분류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쓰는 의약품보다 인체에 대한 작용이 경미한 약품이라는 이야기다. 따라서 청소년은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면서도 탈모방지효가 매우 뛰어나다. 식약처에서는 폴리젠샴푸가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고 인증했다. 또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는 사용 4주만에 모공이물질•피지량•각질•홍반이 감소하고, 모발인장력이 증가했다는 임상실험결과를 발표했으며 미 FDA에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됐다.
폴리젠샴푸는 30일간 제품을 사용해보고 효과에 불만족하면 무조건 100% 환불한다는 환불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런 신뢰와 검증을 바탕으로 국내 3대포털 오픈 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6월 한달 동안 홈쇼핑처럼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