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비누풀꽃 함유 순한 클렌징젤, A.H.C ‘클린 앤드 클렌징’ 출시

천연 비누풀꽃 함유 순한 클렌징젤, A.H.C ‘클린 앤드 클렌징’ 출시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가 비누풀꽃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젤 ‘클린 앤드 클렌징’을 출시한다.

천연유래세정제 ‘클린 앤드 클렌징’은 화학 계면 활성제 대신 천연 세정 효과로 유명한 비누풀꽃 추출물을 사용해 만들어진 저자극 클렌징젤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탁소의 풀’이라 불리는 비누풀꽃에서 추출한 순수 자연거품이 미세먼지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며 메이크업 리무버와 폼 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적용해 이중 세안 없이 ‘원스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촉촉하고 밀착력 높은 클렌징젤이 묵은 각질 및 모공 속 피지를 구석구석 녹여주며 롤링 후 물을 묻히면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기에 번들거림이나 미끄러움 없이 깔끔하고 쾌적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세한 스크럽 효과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알갱이 형태의 비타민 E 유도체 캡슐과 에코서트(ecocert) 인증 성분 3가지 꽃수,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특허 받은 아보투가(아보카도오일) 성분,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바다포도성분 등의 유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지, 모공, 미세각질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클린 앤드 클렌징’은 번거로운 클렌징 단계는 축소하고 깔끔한 세정과 동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제작된 원스텝 클렌징 젤”이라며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인만큼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화학성분 대신 비누풀꽃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해 만들었다. 피부에 순하고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A.H.C ‘클린 앤드 클렌징’은 모공과 각질관리, 피부투명도 개선 등과 관련된 8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바 있다.

‘클린 앤드 클렌징’은 오는 6월 23일 롯데홈쇼핑 정쇼(Jung Show)에서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