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은 피부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도 치명적이다. 특히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두피 모발 최대의 적이다. 땀과 노폐물 때문에 머리를 자주 감아 청결관리를 해줘야 한다. 두피와 모발은 우리 신체 중 가장 먼저 직사광선을 강하게 받는 부위다. 이로 인해 머릿결을 건조하고 푸석하게 만들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더욱 철저하게 탈모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이런 여름철 탈모예방법 중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손 꼽히는 것이 탈모샴푸를 이용하는 것이다. 탈모샴푸는 전문 두피관리센터보다 경제적이고, 손쉽게 탈모를 예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한다. 선호하는 이가 늘어나자 자연스레 천연두피케어샴푸, 여성탈모예방샴푸 등 탈모샴푸의 종류도 다양해졌으며 탈모에 좋은 영양제 등 손쉬운 홈케어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국내 3대 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 2014•2015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고,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을 거듭하고 있는 제품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가 화제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의 25년 노하우로 완성된 폴리젠샴푸는 두피전문관리센터와 고급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과 지루성피부염이나 출산 후 탈모로 고생한 사람들의 사용담이 전해지면서 더욱 인기를 얻었다.
폴리젠샴푸에는 비오틴과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등 영양성분들과 의이인, 감초, 고삼, 쑥 등 천연 성분을 포함해 두피질환을 예방, 치료하며 탈모는 물론 두피개선에도 효과를 보인다. 또 폴리젠샴푸에 대해서 미FDA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한국 식약처에서는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증가에 도움이 되는 의약외품으로 인증했고,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모공이물질 피지량, 각질, 홍반이 감소하고, 모발인장력이 증가했다는 임상실험결과를 발표했다.
30일 간 제품을 사용해본 뒤 효과가 불만족스러우면 100% 환불을 약속하는 환불정책으로 신뢰까지 더하면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폴리젠샴푸는 6월 한달 동안 알찬 구성에 실속있는 가격으로 판매되면서 계속되는 인기에 보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매페이지(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