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선도기업 (주)다니엘코리아는 22일 베가시리즈의 신제품인 "베가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모드형 전자담배는 기성품 전자담배와는 다르게 다소 크고 무겁지만, 엄청난 연무량을 자랑하며, 볼트,와트,저항값 조절이 가능하며, 취향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수 있어서 매니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베가모드"는 고급 OLED모니터창이 탑재되어있으며, 배터리잔량 확인 및 맛의 강도, 연무량의 양이 조절 가능하다.
기존 베가시리즈와 같은 최고급 크리스탈 세라믹 도금을 적용하였으며, 기존에 출시되었던 모드형 제품군들과는 다르게 마이크로(Micro) 5핀(pin) 충전단자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KC안전인증을 받은 삼성정품 배터리셀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더욱더 높였다.
이로써, 저가형 중국산 전자담배들의 폭발건들이 솟구치는 현시점에서 믿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도 쉽게 배터리셀의 교체가 가능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베가모드"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동시에 출시하여, 제품 외관도 손상없이 보호를 할수 있으며. 오래토록 사용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그립감과, 묵직한 무게감, 그리고 디자인을 완벽히 소화해낸 제품이라, 완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할수 있는 제품이다.
"베가모드" 의 기본구성에 510 호환 젠더를 포함하여, 타 제품군들과 호환성을 높였으며, 기존 기성 카토마이져 고객들까지도 호환이 가능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 14개국에서 동시판매 중이다.
다니엘코리아 관계자는 전자담배의 디자인과 성능이 완벽히 임하는 제품이라는 점도 강조했다.
이에 대해 “국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 현상이 나타났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예약주문이 쇄도하고 있다"며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천연식품 액상인 다니엘쥬스 및 레인보우쥬스도 판매도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내에는 "베가모드" 의 제품이 6월 22일부터 전국 200여개 대리점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한편, "베가모드" 의 제품 정보는 (주)다니엘코리아 홈페이지(www.daniel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전국마감되었던 다니엘코리아의 2차 대리점 모집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주)다니엘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