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창업 프랜차이즈 ‘뮌헨1589’, 요리 경쟁의 ‘WINNER’

프랜차이즈 호프브로이 생맥주전문점 ‘뮌헨1589’, 퀄리티 높은 요리 다양해 고객만족도 높아

호프창업 프랜차이즈 ‘뮌헨1589’, 요리 경쟁의 ‘WINNER’

최근 맥주시장이 커지면서 그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모습이다. 실제로 많은 맥주전문점들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키고자 보다 퀄리티 높은 맥주를 앞다퉈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에도 크게 신경 쓰는 모습이다.

하지만 맥주와 안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다. 단순히 많은 종류를 제공한다고 해서 소비자들을 100% 만족시킬 수 없고, 자체적으로 메뉴를 개발하려고 하면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 현재 맥주전문점 운영을 하는 자영업자들은 이러한 고민을 자주 한다고 말한다.



따라서 현재 생맥주체인점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처음부터 퀄리티 높은 맥주와 요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소비성향을 파악하고, 이러한 부분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면에서 본다면 프랜차이즈 호프브로이 생맥주전문점 ‘뮌헨1589’는 주목할 필요가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42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갖춘 독일 황실 맥주 호프브로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데, 이러한 명품 맥주와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는 퀄리티 높은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게 특징이기 때문이다.

치킨&후라이드, 특별요리, 화덕피자, 스페셜 퓨전, 샐러드, 소시지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화덕에 구운 피자와 수제소시지 그리고 독일식 족발 슈바이네 학센 등의 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아 그 인기가 높은데, 특히 슈바이네 학센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으로 크게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곳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퀄리티 높은 요리를 갖추고 있어 식사 및 술자리를 함께 겸하려는 고객들로 이른 초저녁부터 많이 찾는다. 식사 후 간단한 2차를 즐기고자 방문하던 성격의 생맥주전문점과는 확실히 차별화 된다. 이러한 부분은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성공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호프브로이 생맥주 프랜차이즈 ‘뮌헨1589’의 관계자는 “이제 소비자들은 어떤 맥주를 마시고 어떤 안주와 함께 즐기느냐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전하면서, “뮌헨1589는 독일 정통의 호프브로이 생맥주와 뛰어난 맛과 품질 요리 메뉴를 구성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_ www.munchen1589.co.kr)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