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조이코스(대표 김순언)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한 트루아일랜드(TRUE ISLAND)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트루아일랜드는 자연에서 얻은 퓨어 에너지를 제품에 온전히 담아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 노력을 이어나가고자 출시한 제품이다.
대표 모이스처 라인인 ‘알래스카 빙하수 아쿠아 라인’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알래스카 빙하수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에 효과적이다.
트루아일랜드의 알래스카 빙하수 아쿠아 수분 젤 크림은 알래스카 빙하수와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 건조함까지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산뜻하게 흡수돼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제품에는 자작나무수액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성분이 첨가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위치하젤잎 추출물과 마치현 추출물, 아세로라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줘 건강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로 표현해 준다.
반면 피부에 자극될 수 있는 파라과, 탤크, 트리에탄올아민, 미네랄오일, 비에이치티는 첨가되지 않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루아일랜드 알래스카 빙하수 아쿠아 수분 젤 크림은 트루아일랜드 조이코스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