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조이코스(대표 김순언)가 콜라겐 캡슐과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농축 필수 앰플 ‘조이코스 리바이탈 스네일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
조이코스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바이탈 스네일 라인은 뮤신 등 영양 성분이 다량 함유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첨가된 제품으로 피부 바탕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그중 조이코스 리바이탈 스네일 앰플 세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 50%를 함유해 피부 생기와 윤기, 에너지를 동시에 일깨워 주는 프리미엄 에센스이다.
제품은 지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주며 촉촉하게 마무리돼 나이트 집중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또 톡톡 터지는 콜라겐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돼 페이스 라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천연 유래 성분 중 하나인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칙칙한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부여해 주며 해양 심층수 성분과 시너지 효과를 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조이코스의 리바이탈 스네일 앰플 세럼은 파라벤, 변성 알코올,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4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이코스 리바이탈 스네일 앰플 세럼은 조이코스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