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캐릭터 컷 공개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이하 `밤선비`)가 주요 배우들의 캐릭터 컷을 전격 오픈했다.
MBC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등 주요 배역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뱀파이어 선비가 된 이준기는 사극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준 만큼 노련한 모습으로 극중 성열을 표현했다.
여주인공 이유비는 밝은 캐릭터의 양선으로 드러냈다.
심창민은 이윤 역할로 단단한 눈빛으로 세자 캐릭터를 고스란히 표현했다.
악역으로 성열과 대립할 귀 역할의 이수혁은 다른 남자 배우들과 달리 자유분방하면서도 어두운 뱀파이어의 모습을 보였다.
성열의 첫사랑 명희와 속을 알 수 없는 `냉미녀` 혜령으로 1인2역을 맡게 된 김소은은 사랑하는 이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릴 수 있었던 따뜻하고 화사한 명희의 모습을 보여주며 향후 드라마에서 보여줄 혜령의 반전 캐릭터의 모습으로 분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비극적 사건으로 첫사랑과 모시던 세자를 잃고 뱀파이어가 된 선비 성열(이준기 분)이 사랑했던 이들의 죽음에 얽힌 사건을 파헤치던 중 남장 책쾌 양선(이유비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 캐릭터 컷 공개 뉴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진 캐스팅 굿이다”, “밤을 걷는 선비 첫방은 본방사수”,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