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씨스타, 뮤직뱅크에 이어 2관왕 할까? '라인업 공개'

음악중심
 출처:/씨스타 공식 트위터
음악중심 출처:/씨스타 공식 트위터

음악중심

`음악중심` 씨스타가 뮤직뱅크에 이어 2관왕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4일 방송되는 MBC `음악중심` 462회는 SISTAR . BTOB . 방탄소년단 . AOA . 나인뮤지스 . 슬리피 . 마마무 . 세븐틴 .NS윤지 . 홍대광 . POTEN . 핫샷 . 밍스 . HIGH4 . 성은 . 이주선 . 조정민 등 다수의 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씨스타는 지난 3일 KBS2 `뮤직뱅크`에서 AOA를 제치고 1위를 수상한 것에 이어 `음악중심`에서도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씨스타의 `쉐이크 잇`은 히트 작곡가 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이다.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지난 3일 씨스타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1위 트로피를 들고 한껏 들뜬 모습으로 활짝 미소 지으며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씨스타가 1위 할까?" "음악중심, 걸그룹이 대세구나" "음악중심, 씨스타 노래 좋아요" "음악중심, 신나는 노래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