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간소하게 그리고 강력하게, 서울 63빌딩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결혼은 간소하게 그리고 강력하게, 서울 63빌딩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최근 초식남이라는 부류가 증가하고 있다. 초식남이란 이성에 대한 관심은 있으나, 연애나 데이트를 대신해서 자기개발과 취미활동에 투자하는 남성을 말한다. 이런 남자들이 결혼적령기를 맞이하며, 제짝을 찾기 위한 몸부림이 많아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결혼 정보회사 등록 회원의 남녀 성비에서 남성회원 비율이 절반을 넘고 있다.

결혼을 할 배필을 힘들게 만나게 되더라도 결혼준비라는 두 번째 큰 산을 넘어야하니 한숨이 절로 나온다. 이에 이들을 위한 조력자가 곧 찾아온다. 2015년 상반기 총 결산 ‘애비뉴 대형박람회’가 오는 11일(토)-12일(일) 양일간 통해 서울 63빌딩 2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주최하고 있는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대형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식의 가장 큰 핵심이자 최고 관심사인 신부의 웨딩드레스를20015년 상반기 최신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신부화장 및 헤어스타일링까지 시연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게다가 오로지 방문만으로도 모든 예비부부가 받을 수 있는 웨딩다이어리와 박람회 기간 동안 선착순 200쌍을 위해 준비된 디지털 체중계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이번 대형웨딩박람회를 통해 정계약을 진행할 경우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얻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 혼수필수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추첨 행사도 같이 진행되고 있으니 결혼준비의 상반기 최고이자 마지막 기회가 찾아온 것이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을 하는 것이 좋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