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착한가격’으로 만난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천만개 판매 돌파 올리브영 프로모션

AHC 아이크림 ‘착한가격’으로 만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 130개점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비롯해 ‘바이탈 C 컴플렉스 마스크’, ‘피토 컴플렉스 마스크’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A.H.C 아이크림’은 올리브영 입점 후 처음 프로모션 품목으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목 등 연약한 부위의 보습, 영양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다’는 여배우들의 뷰티 노하우가 화제를 모은 뒤 ‘여배우 아이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다.

A.H.C의 대표 인기품목인 ‘마스크’도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콩 발효 단백질 성분으로 영양 탄력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피토 콤플렉스 마스크’와 비타민C와 미백기능성 성분의 집중케어로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바이탈 C 컴플렉스 마스크’를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A.H.C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꼭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