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원조 능률에서 만든 토익 온라인 강의 ‘토단비’가 지난 8일, 예상치 못한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가 뜨겁게 달궈졌다. 이처럼 토단비 홈페이지 접속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이유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취준생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진행되고 있는 ‘여름방학 특별기획전’ 때문.
토단비는 100만 명 취준생들에게 단연 매력적인 상품 라인업으로 많은 인원이 몰릴 것을 예상해 당초 서버 증설 등의 준비를 했으나 그 예상을 뛰어넘는 접속자 폭주로 인해 8일 오후 11시경 결국 서버가 다운되었다고 밝혔다.
이렇게 수많은 토익커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토단비(www.tomatoclass.com)의 ‘여름방학 특별기획전’은 아래 3가지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첫 번째 토익 도전권, 25,000원이면 강의 + 교재 + 응시료까지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로 취준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타사 대비 1/10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토익 도전권은 최초 시작 비용이 아주 저렴하기 때문에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이다.
두 번째 점수보장코스, 단기간 고득점이 필요한 수강생들을 위한 100% 점수보장 프로그램으로 점수가 오르면 응시료 100%를 현금으로 지원하고, 점수가 떨어지면 토익 수강료 100% 현금 환급 + 재수강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은 ‘토익졸업코스’ 하루 300원으로 토익을 끝낼 수 있는 초 대박 패키지이다. 18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한 코스로, 베스트셀러 토익 교재 8권 전권이 포함되어 있고, 강좌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환급한다. 또한 직접 설정한 목표 점수 달성 시 토익 응시료 42,000원이 지원된다.
토단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해당 상품에 호응해 주심에 따라 최근 사이트 방문 수가 급증하고 한정 판매수량이 계속해서 매진되고 있다.”며 “많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이용에 불편을 드린 것에 사과드리며 추후 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였다.”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