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K-뷰티 대표 아이템이자 홈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마스크 팩이 여름철 응급처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마스크 팩을 제안했다. 올리브영은 마스크 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대전’을 7월 13일부터 1주일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올해 상반기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마스크팩이 지난해 대비 105%나 성장하며 홈케어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올리브영 마스크팩 대전’은 다양한 마스크 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올리브영 마스크 팩 부문 1위인 메디힐을 비롯해 닥터자르트, 차앤박, 23 years old, 마이뷰티다이어리, 프리맨, 카오리온, 듀이트리, 페이스인페이스, 식물나라, 드림웍스, 아리얼, 일리, 스웨디쉬 에그팩 등 다양하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바캉스 파우치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은 마스크 팩을 실속 있게 만나보는 이번 행사가 마스크 팩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마스크 팩 대전과 함께 CGV와 함께하는 ‘썸머 쇼핑&무비 라이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썸머 쇼핑&무비 라이브 는 7월 릴레이 프로모션인 썸머 라이브의 두 번째 행사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CGV 영화 할인 또는 1회 포토티켓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