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김수미, 윤여정에게 담배 돌직구 날렸다? "윤여정에게 맞담배 피우지 말라고 했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
 출처:/ KBS2 ''나를 돌아봐'', SBS ''힐링캠프'',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 제작사 제공
나를 돌아봐 김수미 출처:/ KBS2 ''나를 돌아봐'', SBS ''힐링캠프'',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 제작사 제공

나를 돌아봐 김수미

나를 돌아봐 김수미가 과거 선배 연기자 윤여정과 신경전을 펼쳤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월 KBS2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 출연한 김수미는 일일 매니저 역할을 하게 된 장동민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장동민에게 "이경규 선배처럼 높은 선배들에게도 할 말은 하는 네가 좋다"라고 그를 칭찬한 김수미는 과거 윤여정에게 "너 선배님도 많은데 왜 다리를 꼬고 있니?"라는 말을 들었다고 회상했다.

자신이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은 김수미는 김혜자와 맞담배를 피우던 윤여정에게 "그럼 선배님은 왜 김혜자 선배님하고 맞담배를 피우세요?"라고 돌직구를 던졌다고.

이에 김혜자는 "윤여정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고 상황을 정리했고 당황한 윤여정은 "어머 얘 좀 봐"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를 돌아봐 김수미, 진짜 세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 어휴 오금 저려" "나를 돌아봐 김수미, 기 싸움 장난 아니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 지금은 친하다고 들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