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이 어느새 눈앞까지 다가왔다. 이미 많은 여성들은 다이어트에 심혈을 기울여 다양한 운동법으로 살을 빼기 바쁘다. 살을 빼기 위해 온갖 스트레스를 견뎌내지만 무리한 운동은 결국 인체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격한 운동을 병행해 살을 빼다보면 몸 안의 젖살이 형성돼 건강의 적신호가 켜질 수 있다. 젖산은 근육에 피로도를 쌓이게 만들고 몸 전반에 걸쳐 피곤함과 예민함이 생기는 등 오히려 지방이 붙는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건강기능식품 업체가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건강‧다이어트 전문 기업 ㈜더베이글의 주력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가 여성들의 관심을 받아내고 있다.
뉴트리 디데이는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으로 소비자가 쉐이크를 먹으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제품에 대한 신선함을 선보인다.
현재 각종 소셜커머스에서 베스트 다이어트 제품으로 자리메김하고 있는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는 기존 6가지 맛에 아이스크림 맛 4가지를 추가로 출시, 1회 섭취 시 90kcal의 저칼로리로 8종류의 비타민과 4종류의 미네랄, 9종류의 아미노산 등의 필수영양분이 포함돼 있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대용으로 체중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며, 또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껍질추출물, 마테추출물,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겔분말, 식이섬유 등의 원료가 함유돼 체질개선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아이스크림 맛은 현재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베이글 김형대 대표는 “뉴트리 디데이의 모든 제품은 HACP·GMP·ISO 등의 인증을 받은 최첨단 공장에서 제조한다”며 “많은 연구 인력과 국내 연구기관과의 공동개발부터 세계적인 트렌드 파악과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까지 다이어트 제품을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