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과채식초 브랜드, 대감식품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과채식초 브랜드, 대감식품

수제식초 브랜드, 대감식품이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식품(수제식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대감식품은 ‘식초 매니아를 위한 식초 전파자’라는 일념으로 상업적 목적이 아닌 소비자 한명 한명 의견에 귀 기울이는 식초 제조업체다. 최근 잇따라 공중파 방송에 나오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 호박식초․파인식초를 개발해 국내 식초의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과채 식초, 자몽식초, 검은콩식초, 오미자식초, 알로에식초 등 식초의 강한신맛을 잡은 제품으로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소셜커머스에서 두 달간 판매량이 1만병이 넘는 기록을 달성하면서 소비자뿐만 아니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감식품 관계자는 “6월부터 천연발효 현미식초로 호박식초를 숙성시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견을 가장 중요시 여기며 항상 최고를 추구하는 대감식품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