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 이유식 전문 브랜드, 엘빈즈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 이유식 전문 브랜드, 엘빈즈

홈메이드 이유식, 엘빈즈(www.alvins.co.kr)가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이유식)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엘빈즈는 지난 2007년 최초로 선보인 영‧유아 전문 이유식 브랜드로 이유식, 과자, 두유, 김 등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대표적인 이유식 브랜드 ‘닥터맘죽’과 ‘클래식’을 기반으로 유아용 과자 ‘곡물 그대로’, ‘우리쌀 쿠키’, ‘우리콩 그대로’ 등은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이유식 업계에서는 최초로 파스퇴르 저온살균법을 도입,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유통기한을 획기적으로 늘리고 원재료의 맛과 영양에 손실이 없도록 했다.

또 철저한 ‘안전 원칙’을 바탕으로 식품 안전성을 확보해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FDA와 NAF 인증, 국내 KC 인증까지 모두 획득한 정수기를 사용해 음식의 기본이 되는 물부터 엄격하고 깐깐하게 관리한다.

엘빈즈는 매일 주문량만큼만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홈메이드(Home-Made)방식으로 생산한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상료, 방부재, 항생제, 농약 등 인체유해성분이 없는 ‘無 원칙’을 고집해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먹거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