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윈도우 태블릿, 주연테크 jtab(제이텝)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윈도우 태블릿, 주연테크 jtab(제이텝)

윈도우 디바이스 브랜드 주연테크 jtab(www.jooyon.co.kr)이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IT(컴퓨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연테크(대표 이우정)는 1988년 설립부터 소비자를 위한 컴퓨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해 윈도우기반의 태블릿(jtab)을 국내에 출시하면서 연이은 완판을 진행하는 등 윈도우 태블릿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주연테크 jtab은 여러 소비자층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2015년 윈도우10 출시와 더불어 최적화된 태블릿PC도 준비 중에 있다. 아울러 윈도우 디바이스의 다양성을 내세워 데스크탑PC, 노트북, 디지털TV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만족에 부응하며, 계속되는 불황기에도 저력을 보여주면서 명실상부한 IT(컴퓨터)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에 선정된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금과 같이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