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제, 컨센서스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제, 컨센서스

생활에 향기를 더하는 섬유유연제, 컨센서스(http://consensus.co.kr)가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세제․·섬유유연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컨센서스는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는 세제․섬유유연제 브랜드로 천연유래성분과 최소한의 화학성분을 사용해 최대의 세탁효과와 프리미엄 향기를 내는 ‘안심성분 컨센서스’를 제조해 판매한다.



컨센서스는 세제, 섬유유연제, 탈취제 등으로 제품군을 구성해 제조‧판매를 하고 있다. 특히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방부제, 인산염, 효소, 형광증백제, 색소, 표백제가 없으며 자연성분 추출물 함유로 항균 99.9%효과와 피부진정‧보습효과가 있어 이번 수상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세탁세제의 경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탈취효과가 있는 베이킹소다, 후라노보이드 추출물이 첨가돼 연한 아기피부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컨센서스 제품은 베이비파우더향을 비롯한 여러 종류의 프리미엄급 향기로 지속적인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