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쉽고 간단한 캠핑, 코비마운틴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쉽고 간단한 캠핑, 코비마운틴

자연스러운 캠핑을 추구하는 브랜드, 코비마운틴(www.cobimountain.com)가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코비마운틴은 ‘캠핑은 어렵고 힘들다’는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복잡한 설치, 높은 가격 등 캠핑이 가진 문제를 개선‧보완하고 있는 아웃도어 캠핑전문 브랜드다.



‘자연과 하나 되는 자연스러운 캠핑’이라는 슬로건의 코비마운틴은 캠핑에 필요한 텐트, 야외 시트‧테이블‧의자, LED비너, 헥사곤파프, 매트리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자동충전매트리스가 이번 시상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자동충전매트리스는 에어텍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테스트를 통해 복원력과 내구성을 입증 받았다. 두 개의 에어밸브로 시중에 있는 제품보다 더 쉽게 바람을 넣고 뺄 수 있어 간편하다. 여러 개를 붙여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정용 놀이매트로도 적합해 실용도가 높다.

코비마운틴 관계자는 “더 쉬운 캠핑, 간편한 캠핑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제품을 개발‧판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