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2015 북미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 국제 미용 전시회(2015 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했다.
7월 12일부터 7월 14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2015 북미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 국제 미용 전시회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이다.
SNP화장품은 올해 아시아권을 넘어 영미권 진출을 타진할 계획을 목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참가를 시작으로 SNP는 글로벌적인 해외 유통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전시회장에서 SNP화장품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탄탄한 제품력에 새로운 원료와 독특한 아이디어를 적용한 ‘SNP 동물 마스크팩’, ‘페이스 아트 마스크’, ‘바다 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등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기술력과 아이디어 역량을 어필했다.
그 결과 전시회에 방문한 영미권과 각국의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으며 유력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활발하게 진행했다. 또 상담 바이어의 국가 뷰티 트렌드에 맞춰 품목을 제안함으로써 다수의 유망 수출 상담을 진행했으며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답변을 얻었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각국의 미용 업계 전문가가 많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적극적으로 정보를 교류, 참고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SNP화장품 브랜드 홍보를 넘어 한국산 화장품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SNP화장품은 ‘2015 상해 미용 뷰티 박람회’ 등 다양한 국제 미용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더욱 많은 국가에서 SNP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외 유통과 마케팅을 강화하며 해외 채널 다각화를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