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세화피앤씨(대표이사 이훈구)의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라헨느와 라뷰티코리아 대표 정준 원장이 신개념 캡슐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라헨느 ‘캡슐 클리어먼트’는 자연에서 찾은 생명력과 캡슐 사이언스가 만나 모발 깊숙이 영양 성분을 전달해 매일 청담동 헤어 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듯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고 볼륨을 살려준다.
단백질과 비타민 E 유도체를 함유한 더블 캡슐이 모발에 닿는 순간 터지면서 탄력과 볼륨을 부여해 주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의 저자극 클렌징으로 별도의 샴푸와 클리닉을 하지 않아도 손상된 모발을 강화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신개념 토탈 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라헨느 ‘캡슐 클리어먼트’ 개발에 참여한 정준 원장은 대한민국 트렌드 뷰티살롱인 라뷰티코아의 대표원장으로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다. 로레알, 웰라, 에스테티카 등 유명 패션쇼와 쇼미더머니, 댄싱9 등 국내 다수 프로그램에서 뷰티마스터로 활약해 온 헤어 아티스티이기도 하다.
평소 수없이 많은 종류의 모발을 다뤄온 정준 원장은 잦은 염색과 펌, 드라이와 자외선 등 생활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찰랑이는 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노하우를 ‘라헨느 캡슐 클리어먼트’에 담았다.
특히 손상모 개선에 가장 중요한 단백질과 비타민을 집중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헨느 캡슐 클리어먼트’는 오는 7월 17일 오후 1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될 예정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