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FT아일랜드, 이홍기 박신혜와 무슨 사이? "내 새끼. 오늘마저 안 오면 미움받을 것 같았어" 눈길

컬투쇼 FT아일랜드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컬투쇼 FT아일랜드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컬투쇼 FT아일랜드

컬투쇼 FT아일랜드가 출연한 가운데, 멤버 이홍기와 배우 박신혜의 돈독한 우정 사진이 화제다.



지난 5월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킹덤, 이홍기. 내 새끼. 오랜만에 콘서트 외출. 왠지 오늘마저 안 오면 너에게 미움받을 것 같았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이홍기와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다정한 분위기와 이홍기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박신혜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긴 웨이브 머리가 아름다움을 더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인연을 맺어 연예계 절친한 친구로 유명하다.

한편,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는 FT아일랜드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컬투쇼 FT아일랜드, 두 사람 우정 영원하길" "컬투쇼 FT아일랜드, 박신혜 이홍기 진짜 친하구나" "컬투쇼 FT아일랜드, 드라마 또 안 하나?" "컬투쇼 FT아일랜드, 무슨 얘기 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