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그리운 노래 아리요' 음원 발매

김연우
 출처:/ 복면가왕
김연우 출처:/ 복면가왕

복면가왕

MBC `일밤-복면가왕` 4회 연속 가왕을 차지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로 밝혀진 가수 김연우가 깜짝 음원을 공개한다.

김연우의 신곡 `그리운 노래 아리요`는 20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 노래는 복면가왕에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과 팬들의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공개하는 것으로, 복면가왕의 진한 여운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그리운 노래 아리요`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노래로, 가수 하림과 양양이 작사, 작곡했다.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는 사람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이 노래에 절절히 묻어나 있어, 듣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하고 긴 여운을 남기게 한다.

매번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한 감수성으로 대중의 감성을 자극한 김연우는 신곡 `그리운 노래 아리요`를 통해 또 한 번 뜨거운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연우는 지난 5월 복면가왕에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의 이름으로 처음 무대에 올랐으며, `The phantom of the opera(오페라의 유령)`을 불러 첫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만약에 말야`, `가질 수 없는 너`, `이밤이 지나면`, `사랑..그 놈`, `사랑할수록` 등을 열창해 4회 연속 가왕에 오르는 진기록을 세웠다.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노래들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김연우 신곡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우 신곡 발표, 진짜 좋다", "김연우 신곡 발표, 방송에서만 듣기 부담스러웠는데", "김연우 신곡 발표, 고마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