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코리아 美 페스티벌’ 열린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11월 3~5일 개최

사진 : 2014 코리아 美 페스티벌.
사진 : 2014 코리아 美 페스티벌.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모델협회는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장충체육관에서 코리아 美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일간 진행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은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인 ‘페이스 오브 코리아’와 피팅모델선발대회, 키즈모델선발대회, 패션·뷰티·모델학과 졸업작품전, 쇼핑몰, 브랜드 패션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매년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대회로 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 신인모델 대회이자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3가지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이기도하다.

사진 : 2014 코리아 美 페스티벌.
사진 : 2014 코리아 美 페스티벌.

한국 대회인 페이스오브코리아는 한국모델협회 사이트와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모델들 중 1, 2차 심사를 통과한 최종 30명이 내년 4월 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한국대표로 나서기 위해 경쟁을 펼친다.

패션, 뷰티 쇼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모델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시아 美 페스티벌의 사전 행사로 한국의 패션, 뷰티의 미래를 책임질 신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쇼와 수준 높은 메이크업 갈라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 2014 코리아 美 페스티벌.
사진 : 2014 코리아 美 페스티벌.

또 뷰티산업 분야의 새로운 아티스트 발굴을 위해 코리아 美 페스티벌에 앞서 오는 10월 17일 코엑스 C홀에서 뷰티콘테스트가 펼쳐진다.

이번 대회에는 웨딩, 아트웨딩, 시대별, 스테이지, 환타지, 바디, 아트래쉬, 특수분장, 일러스트, 마스크, 뷰티스타일리스트, 스킨아트 등 메이크업 12종목과 네일 11종목, 헤어 14종목 등의 분야에 선수들이 참가, 국내 최대의 뷰티콘테스트로 치러진다.

대회 각 분야 우승자들은 아시아 美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모델협회는 “내년 4월 11회를 맞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을 세계적 수준의 모델 행사로 진행하기 위해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시아 모델과 연계된 패션·뷰티·의료·문화 콘텐츠 등 관련 산업 간의 교류와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한국에서 아시아로, 아시아에서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국제적인 유통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