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특산품, 수산물 1차 가공제품, 로컬푸드 등을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쇼핑몰 ‘행복한바다마을’이 정식 오픈했다.
몇년 째 지속되는 웰빙 열풍과 더불어, 최근에는 각 지역의 특산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쇼핑몰까지 등장했다.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로컬푸드, 수산물 가공제품 등은 건강과 맛, 그리고 받는 사람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어 답례품, 선물용 등으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오픈한 ‘위드에이’의 쇼핑몰 행복한바다마을은 하트미역, 기장미역, 기장다시마, 저염멸치, 다시마캬라멜, 다시마 제리, 장어, 연어, 가공식품 등 수산물의 1차 가공제품과 상황버섯 감, 토마토 등 로컬 푸드를 주로 취급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답례품 및 선물용 제품 등을 도소매, 또는 직거래로 저렴하게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국내외 다양한 특산품 중에서도 고품질의 제품들만 엄선해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철분이나 요오드 등 무기질이 풍부한 기장 미역으로 만든 하트 미역과 돌 답례품, 선물용 제품 등은 인기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드에이의 안성준 대표는 “‘닥터씨위드’를 브랜드명으로 한 기장 유산균 발효 미역귀환, 다시마제리, 다시마캬라멜 등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ODM&OEM 식품전문기업 ‘한국바이오클러스터’와 협력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국바이오클러스터 김현모 실경영자는 “해조류에 있는 좋은 성분만을 추출하는 독자적 기술을 활용해 안전한 먹거리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위드에이 안성준 대표는 “요즘 식료품이나 수산 가공물 등의 품질과 관련된 문제들이 많이 발생하니 구매 시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라며, “우리 위드에이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판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행복한바다마을 홈페이지(http://www.with-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