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통해 가입만 잘해도 출산 시 위험 대비 가능

태아 보험이란 어린이 보험에 신생아 관련 질병, 입원 및 수술비 등에 대하여 보장이 가능한 태아 특약이 결합된 상품으로 약관에 명시된 각종 질병, 상해, 범죄피해, 배상책임 등 자녀가 태어나기 전부터 태어나서 자라는 동안은 물론 성인이 되어서까지 보장을 받는 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태아 보험 100세 만기는 보험 가입 기간 중 병력이 생겼다고 하더라도 성인이 되어 보험을 재가입 할 필요가 없다보니 보험 재가입 거절 위험이 없어 최근 예비 부모들 사이에서는 중요한 임신 중 체크사항 중 하나이자 출산 전 꼭 챙겨야 하는 필수 항목으로 손꼽히고 있다.

내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통해 가입만 잘해도 출산 시 위험 대비 가능

태아 보험은 자녀가 성인이 될 때까지 혹은 평생 가지고 가는 보험 인만큼 가입 시 따져봐야 할 사항도 많다. 하지만 개인이 20개가 넘는 보험사들의 태아 보험 상품을 일일이 비교 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단순히 가격 비교를 넘어서 보장 기간, 보장 내용, 보장 범위 등 여러 가지 기준으로 비교를 해봐야 하기에 태아 보험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모들도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최근 여러 보험사의 태아 보험을 한 눈에 보기 쉽게 비교를 해주는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가 각광 받고 있는 추세이다.

육아 전문가 A씨(42세)는 자녀를 위한 태아 보험에 대해 전문 어린이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정확한 데이터를 근거를 바탕으로 비교 후 가입만 잘해도 출산 시 위험 대비는 물론 자녀 성장기 동안에도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육아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다고 조언하며 태아 보험 가입 시 유의할 점으로 3가지를 먼저 고려하라고 전했다.

- 태아 보험 가입 시기 확인

태아 보험은 대부분 임신을 확인한 순간부터 가입이 가능하나, 태아의 선천성 질환 및 질병에 대해 완벽한 보장을 받고 싶다면 임신 22주 이내 가입하는 것이 좋다. 해당 기간 경과 후 가입 시에는 보장이 축소되거나 가입자체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최대한 빨리 가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 손해 보험, 생명 보험 모두 가입이 어렵다면 실비 위주 손해 보험 먼저.

태아 보험은 손해 보험과 생명 보험으로 나누어지며, 손해 보험은 실비 위주 보장이라면 생명 보험은 큰 고액 질병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두 상품을 동시에 가입하여 서로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 가장 최상이나, 모두 가입이 어렵다면 아이가 자라면서 가장 많이 발생되는 병원비에 대해 실비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손해 보험사 상품을 먼저 가입하도록 한다.

- 다양한 상품을 비교 후 결정

같은 태아 보험이라고 하여도 보험사 별로, 보장기간 별로 보장 범위와 내용은 조금씩 차이가 있다. 때문에 내 아이에게 적합한 맞춤형 플랜을 찾기 위해서는 전문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태아 보험을 꼼꼼히 비교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인슈랩(http://news.insulab.co.kr/?a=45)에서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일대일 맞춤상담(080-282-0011)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한시적으로 육아지원 캠페인을 통하여 15개 보험사의 태아 보험 상품에 대하여 보장 내용, 가입 순위, 보험 금액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실속 있는 태아 보험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가입자들을 위한 편의서비스로 보상청구부서를 운영하여 보험금 청구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태아 등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며 보험 가입 후에도 가입자들에게 꾸준한 만족도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